Untitled Document
   
> 증산도 혁명 >혁명게시판


 
작성일 : 15-06-25 01:46
제 3장 위선의 탈을 벗어라
 글쓴이 : 혁명역사위원회
 

3장 위선의 탈을 벗어라
 
1절 황정필 문답.
 
이 단체의 지도자는 일맥, 이맥이 동시에 현존한다. 나는 이 단체가 성장한 역사를 모두 알고 있기에 보이지 않게 도움을 주는 것을 내 사명으로 알고 있는 사람이다. 지도자 집안의 천륜을 끊어버리는 간악한 행위를 한 황정필은 내가 관여하지 않아도 멸문지화(滅門之禍)를 당할 중죄를 이미 지은 것을 알기 바란다. 그대는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남기지 마라.
그 죄가 더욱 무거워 지니 삼가 몸을 낮추고 조심하기 바란다. 나는 역사에 이것을 남기고자 그대의 이름 석자를 기록해 두는 바이다. 그대가 개명을 하였다 한들 그대가 저지른 죄가 결코 없어지거나 이름이 없어지는 것이 아니다. 개명을 했다 치더라도 개명된 그대의 이름을 반드시 짚어 넣어서 책으로 발간하여 국회도서관에 등재를 시켜놓을 것이다.
 
나는 단체의 소식을 그저 바람결으로나마 조금씩 전해 들었을 뿐 내 할일을 하기에도 벅찬 시간을 보내고 있던 중이다. 그나마 내가 알았던 소식은 피행망상에 빠진 너의 입을 통해 들었던 것이 전부이다. 그대는 나를 만나서 입과 글을 통하여 자살하고 싶다는 심정을 많이 피력하였다. 그대의 글 속에서도 이교수의 산소에 가서 몇 번을 자살 하려 했다는 내용도 물론 있다. 이 당시부터 그대는 지독한 우울증에 빠져 있었다.
나는 이러한 그대를 대단히 측은하게 바라보았고, 가능한 많은 정신적 도움을 눈치 채지 않게 주려고 부단히 노력하였다. 하여, 그대에게 대화를 하면서 그대의 마음을 풀어주려고 식사의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내 볼일만 보려면 그대에게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의뢰한 PPT만 받고 악수 한번이면 족하지 아니한가. 나는 그대가 참으로 불쌍해서 대화를 했던 것이다. 그대가 하고 싶다던 자살이란 말이 나는 아주 신물이 나는 사람 이였기 때문이다. 더불어 내가 아는 자가 자살을 하겠다는 심정을 밝혔는데 어쩌란 말인가.
 
나는 박사과정을 이수하면서 150시간의 심리상담교육을 논리와 실습을 통하여 받았기에 심리상담을 할 수 있는 이론과 자격, 여건을 갖춘 사람이다. 하여, 나는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상담하고, 교육할 수 있는 권한을 갖춘 사람이다. 더불어, 가정, 직장, 교육 등 많은 사연이 있는 사람들을 상담해 준 경험도 가지고 있다. 학사, 석사, 박사과정 학생들의 심리상담을 해준 경험도 많이 가지고 있다. 하여, 그대의 표정이나 행동에 관하여 많은 것을 알았던 것도 사실이다.
 
그대는 동료와의 헤게모니전쟁에서 패배하고(인터넷 팀), 사직서를 제출 하였다. 이후 자괴감에 빠져 지독한 후유증과 스트레스에 쌓였던 자이다. 그대가 나를 볼 때 늘 불안한 눈빛을 하였고, 주위를 두리번거리면서 불안한 표정을 지었다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다. 얼굴은 바짝 마르고 잔기침을 수시로 하였으며, 검은 얼굴이 그대의 정신적 상태를 그대로 표출하는 증표였던 것이다. 내가 그것을 몰랐겠는가. 그러나 나는 모르는 척 하고 너의 마음을 풀어주려 식사를 같이하면서 너의 속마음을 들어 준 것이다. 상담을 해 주는 사람은 사연이 있는 사람의 대화를 무조건 들어주면서 동조를 해주고 손뼉을 쳐 주는 것이 상담의 기본적 원칙인 것이다.
 
상담자와 내담자의 예를 들어 본다면, 시어머니가 울면서 며느리 년 죽이고 싶어.” 하면 이때는 가만히 듣고 있어야 한다. 덜 떨어진 사이비 상담자는 왜 죽이고 싶은데요. 혹은 죽이고 싶은 이유가 뭔가요.” 하고 묻는다. 그러면 이 상담은 이미 절반은 실패한 것이다. 이 때는 같이 손뼉 쳐주면서 맞아 맞아.” 동조를 해주거나 같이 한숨을 쉬어주면서 동질감을 느끼게 해주어야 할 시점이다.
 
이러한 과정 자체는 내담자가 상담자를 믿고 따르는 모방과 대리학습의 동질감을 느껴 하나가 되는 과정이기도 하다. 이렇게 친숙한 동질감을 느끼면, 더욱더 과격한 말, 언동을 하게 된다. 그리고 때로는 고함치고, 분노하고, 울고, 자살충동을 말하면서 다양한 형태로 상담의 본질이 드러나게 되어 있다. 이런 상담을 거치다 보면 반 이상은 스스로의 문제를 스스로가 자각하게 된다. 그리고 나머지 반 정도는 문제의 맥을 짚어 주는 것이다. 상담은 최소한 몇 회에 걸쳐서 반복되는 것이다.
 
지독한 피해망상증이 있는 사람은 몇 개월에 걸쳐서 상담을 진행하기도 한다. 특별한 케이스는 상담으로 통하지 않는 사람도 물론 있다. 이들을 우리는 사이비 나이롱환자, , 환자가 아닌데 환자인척 하는 자, 혹은 사이코 페스라고도 한다. 정신과에 잘못 가면 독한 약만 먹이는 아주 못된 근성이 있기에 오히려 사람이 망가지는 경우도 종종 있다. 심리상담가들은 이러한 문제점을 사실 아주 잘 알고 있다. 인간이 가지고 있는 많은 문제점은 사실 심리상담을 통하여 대부분 치유될 수 있다. 초등학교 애들은 미술치료, 음악치료를 통해서도 대부분 바른 길로 유도해 낼 수 있다.
 
그대가 조직에 많은 불평을 할 때 나 또한 같이 손뼉을 쳐주고 동조를 했던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그대의 입을 통해서 현 단체의 많은 문제점을 들었던 것도 사실이다. 나 또한 동조했던 것도 사실이다. 이것이 그대의 말을 들어주면서 손뼉을 쳐주는 심리상담가의 원칙적 방법인 것이다.
 
그대의 말을 들어 주다가 대화가 바뀌면서, 그대의 입을 통해서 나온 말이 내 아버지가 죽으면 후계구도가 누가 될까 하는 말들이 공공연히 가십거리로 등장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다. 그대가 입 밖으로 이 말을 꺼냈을 때 내 심정이 어떠했겠는가. 자손이란 절대로 자기의 부모는 죽지 않는 불사신 일 것이라는 가당치 않는 비현실을 현실로 받아들이면서 사는 사람들이다. 그러나 간접적으로 너의 입을 통하여 이 말을 듣고 내가 물었다.
 
- “정필아. 정말 이러한 말들을 하느냐.”
정필- “책임자들뿐만 아니라 일반 신자들도 술자리에 앉으면 대 놓고 하는 말들입니다.”
- “ 그렇다면 도대체 이들이 그간 주장했던 개벽은 뭐고 대 두목과 지도자는 뭐냐.”
정필-“신자들 솔직히 오래 신앙한 사람은 대략 직접 표현은 안하지만 눈치로 알 것 다 압니다. 지금이야 견뎌 나가지만 지도자님 돌아가시면 조직이 엄청 흔들리고 환란에 빠진다는 것은 다 예상하고 그리 말하고 있습니다.”
- “교육관 내부도 이러한 말들을 하느냐.”
정필-“지금은 제가 나와 있어서 잘 모르지만 친한 애들끼리는 당연히 말을 했고 저 있을 때도 했습니다.”
- “ 미친놈들 조선왕조 오백년 소설을 스스로 쓰고 있네. 이러한 후계구도를 지금 시점에 지껄이는 말들을 내 입장으로 보면, 동생들 잡아 죽이겠다는 말하고 무엇이 다르냐. 형제들 안 죽으려면 내 아버지가 내 셋째형을 아예 못 박아 버리는게 차라리 좋을 수 있겠다. 미리 유언해야 겠구먼. 어찌 되었든 내가 지금은 배척 받고 있는 분위기 이지만 내 아버지 형은 무슨 일이 생겨도 내가 끝가지 지켜 드리고 사수한다.”
정필-“ 우리끼리도 지켜줄 분은 OO 님 밖에 없다는 말을 누누이 합니다.”
- “ 잘 알았다. 내 본심만 알고, 애들 맛 난 거나 사주거라.”
10만원을 손에 쥐어주고 식사를 사주고 보내주었다.
 
이후, PPT 작업을 한 것이 문제가 있어서 황정필을 불러서 편의점 앞에서 원고지를 펴 놓고 고칠 것을 지시하였다. 이 때 나온 대화이다. 황정필이 이미옥이 자살했다는 말을 하였다. 나의 충격은 대단하였다.
 
이미옥의 죽음에 관한 황정필의 말을 요약하면, 1. 자살을 하였다. 2. 지도자가 의심을 해서 대전을 못 떠나고 죽었다. 이미옥이 살았던 곳이 중리동 큰길 건너 맞은편이다. 3. 사건은 예전 풍류도 사이트에서 드러난 지도자의 난잡한 성 사건과 이미옥을 관련시켜서 의심을 한 것이 계기가 된 것이다. 4. 이미옥이 사실 그랬으면 왜 부산으로 안 내려가고 대전에 살았나요, 하고 내 아버지와 형을 글자 그대로 파렴치한 사람으로 만든 것이다.
 
나는 이 자를 상담이고 지랄이고 떠나서 이미 도를 넘었기에 낚시를 걸어 버렸다. 하여, 재원이를 불러서 낚시의 증인을 세운 것이다. 나는 인간적으로 이 때 까지도 이자를 포기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이 자의 마누라 애들이 불쌍해서 그러한 것이다. 다른 이유는 전혀 없었다. 나만 입안 열면 이자를 살려주는 것 아닌가. 그래서 아파트 서재로 불러서 차를 대접하고 술을 마시면서 재원이와 함께 대화를 한 것이다. 이것이 10시간 감금 사건으로 변하였다. 또한 유언을 하면 지도자로 인정한다. 천명을 동원한다로 내용이 완전히 편집, 조작된 상태로 천륜을 끊는 사건으로 변질된 사건이다. 이자는 나에게 메일 한 장을 달랑 보내서 알리바이를 만들고 그 길로 선화동에 들어가서 천륜을 끊어 버리는 만행을 한 것이다.
 
말이란 상대방에 의해서 이렇게 음모의 형태를 띠고 전개되는 것이다.
 
한 가지만 예를 들겠다.
내가 예전에 사업부 애들을 소집해서 교육을 딱 2번 시킨 적이 있다. 이 당시는 내가 강의를 할 때니 내가 녹음을 하였고 지금도 그 테이프를 내가 보관하고 있다.
 
이 당시 내가 한말이 내가 얻어준 유성의 관사이다. 복도가 제법 큰 곳이라 몇 십 명이 앉아서 강의를 들어도 되는 그러한 곳이었다.
 
이때 내가 한말을 테이프에 근거하여 정확히 기술하겠다.
 
단체는 무엇보다도 경제가 가장 중요하다. 지도자인 내 아버지와 형이 장사를 할 수는 없지 않는가. 내가 지금은 비록 보직 없이 나와 있을 지라도 나중을 위하여 사업을 크게 성공 시켜 도움을 주는 것이 우리의 임무다. 이러한 내 정신을 잘 따라오기 바란다. 너희들은 내 현실적인 경제관을 잘 생각해라. 내가 나왔기에 앞으로 경제가 힘들어 지는 날이 반드시 올 것이다. 너희들은 설령 내 아버지가 사업체에서 나오라고 해도 나를 믿고 경제행위를 해라. 그것이 내 아버지 형을 결국 지키는 것이고 조직을 지키는 것이다. 똑바로 명심해라. 그리고 건강 잘 지키기 바란다. 알겠냐.”
 
이 말이 정확히 이렇게 변질되었다. “내 아버지와 나 중 둘 중에 한명을 따라오라.” 하여, 저놈은 훼도자이다. 이렇게 악성루머가 된 것이다. 나는 이 변질된 말을 10년이 지나서 듣게 되었다. 사실은 이러한 모든 자들이 컴퓨터에 악성 바이러스를 심어 물질과 정신을 피폐 시키는 자들보다 수천 배 독소적인 존재들이다. 책임감 없이 지껄이고 배설하고, 그들은 전부 달아난다. 그러면 끝이다

혁명역사위원회 15-06-25 01:47
 
이 말이 정확히 이렇게 변질되었다. “내 아버지와 나 중 둘 중에 한명을 따라오라.” 하여, 저놈은 훼도자이다. 이렇게 악성루머가 된 것이다. 나는 이  변질된 말을 10년이 지나서 듣게 되었다. 사실은 이러한 모든 자들이 컴퓨터에 악성 바이러스를 심어 물질과 정신을 피폐 시키는 자들보다 수천 배 독소적인 존재들이다. 책임감 없이 지껄이고 배설하고, 그들은 전부 달아난다. 그러면 끝이다. 당하는 사람은 영문을 모르고 당한다. 원래 루머란 당하는 사람만 소식을 모르기 때문이다.

 어느 신자가 나에게 따져 묻는다. “ 왜 00님이 이런 말씀을 했습니까.” 무슨 말인데 하고 물었다. 그 말이 바로 나를 따르라는 변형된 말이다. 나는 말은 기‧승‧전‧결이 있는데 앞‧뒤로 띄어 내고 말하면 어떤 것도 왜곡된다고 질문자에게 간단하게 말하고 더 이상 말하지 않았다. 이유는 변명하는 자체가 영 자존심도 상했고, 귀찮았기 때문이다. 돈 몇 푼 빌리러 갔다가 엄한 소리만 듣고 온 꼴이다. 

제 2절- 박문현과 정송현의 만남.

나는 근 십년 동안 내 사업체에서 떠난 신자들에게 조차도 연락을 끊고 살았던 사람이다.
내가 십년 동안 사업체 신자를 딱 2명 보았다.

 그 중 한명이 박문현이다. 그는 10년 동안 나에게 연락이 오기를 기다리면서 핸드폰 전화번호조차 바꾸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다. 작년 2월에 학위를 받고 문현이와 오해도 풀고, 논문을 전해줄 겸 내 집 근방에서 만났다. 박문현이 나를 보자 상당히 반가워하였고, 식당에서 나에게 큰절을 하였다.

 그리고 나에게 서운한 감정을 뱉어 내었다. “ 이제나 저제나 연락 올 줄 알고 핸드폰 번호를 10년째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말들이 오가고 오랜만에 만났는지라 오징어 회를 파는 곳으로 데리고 가서 소주를 한잔하면서 회포를 풀었다.

문현이는 사업체 애들이 엄청나게 고생을 하였고, 이 단체의 경제에 엄청난 일들을 했는데,애 들을 전부 끄집어내어서 사업부를 왜 해체 했는지 대단히 분하다는 말을 하였다. 솔직히 분하기로 말하자면 내가 문현이 보다 더하지 않는가.

이런 저런 대화 중에 문현이가 나에게 “OO님 혁명 합시다.” 제안을 했다.
나- “어떤 방식의 혁명을 하자는 거냐.”
문현- “여기 간부 놈들 다 썩어 빠졌습니다. 나도 대학 다닐 때 학생운동 해봐서 이 놈들 의식을 전부 들여다봅니다.”
나- “ 문현아. 내가 원하는 혁명이 이 단체의 모든 제도적 관습이라는 것 알고 있느냐.”
문현-“ 그러니까 할 것이면 빨리 하십시요.”
나- “내가 혁명이란 말을  2002년도 후반기 본부에서 책임자들 모인 자리에서 노골적으로 말했다. 워낙 조합을 해체해 나가는 불의한 놈들이 앉아 있기에 너희들 전부 쓸어내고 혁명해 버리겠다는 말을 처음 했다.”
문현-“ 그놈들 의식 절대 안 바뀝니다.”
나-“알고 있다. 전체는 아니지만 주도적으로 10여명 안팎이 그 짓을 한다.  지금은 내가 혁명 한다고 하면 내 부모형제 쓸어내 버린다로 이놈들이 말을 전도시켜서 지들의 권력을 유지한다. 어찌 되었든 문현아, 앞으로 경제적으로 대단히 힘들어 질 터이고 어려운 일이 닥치면 내 아버지 형은 내가 끝 까지 지킨다. 그것만 기억해 두어라.”
이 말을 문현과 내가 나누고 내 서재에서 차를 대접하고 여비를 줘서 배웅을 했다.

 이 글을 읽고 박문현을 곡해해서 또 개지랄 떠는 간부가 없기를 바란다. 그가 나에게 건의했던 혁명은 너희 못난 간부들에 대한 혁명과 제도적 혁명인 것이다.

두 번 째 만난 신자가 정송현이다. 학위과정이 끝나고 9년 만에 선화동으로 설 명절을 지내러 갔다. 담배를 한 대 피러 나왔는데 대문 앞에 누군가 서있다. 설날이면 밖이 상당히 추울 것이 아닌가. 담배에 불을 붙이는데 본 듯한 얼굴이 인사를 한다. 얼굴이 검고, 머리 숱이 별로 없다. 그리고 말랐다. 가만 보니 정송현이다.

나는 내심 놀랬다. 나는 이놈이 사업체를 나가서 이곳에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
설날 조상들 오셔서 음식 드시라고 잠깐 문을 열어 두었을 때 정송현이 지키느라 보초를 서는 중에 만난 것이다. 나는 딱 한마디 물어 보았다. “어디 사는가.” 변동 근처 산다는 대답을 들었다. 그리고 추위에 서 있는 것이 측은하여, 뭐라도 사 먹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돈 2만원을 쥐어주었으나 끝까지 거절 하였다. 나는 정으로 주는 거니 받아라 하니 그제서야 받았다. 그리고 1년 6개월 흐른 지금 박완병으로 인해서 정송현이 죽었다는 가슴 아픈 소식을 들었다. 

제 3절 박완병에게 보내는 글. 

 괴정동에서 엉덩이에 똥물을 묻혀보지 않는 자가 감히 20년을 신앙했느니 말을 함부로 지껄이지 마라. 불가의 법으로 따져도 이 따위 소리하면 도끼로 손목을 쳐내도 할말이 없는 것이다. 중국 남조의 초대황제인 양무제가 달마에게 묻기를 “짐은 절을 세우고 경을 사서(寫書)하고 스님들을 공양합니다. 그러면 무슨 공덕이 있습니까.” 물었다. 달마는 단칼에 잘 라 버리고 말았다. 무공덕(無功德)
 
그대가 20년 신앙을 했다고 나에게 내 멱살을 잡으면서 앞세운 것 자체가 바로 유치한 상거래인 것이다. 하여, 그대는 봉사가 아닌 스스로의 밥을 처먹고 살았다는 것을 증명한 것이다. 
 잘 알아듣겠는가. 정송현을 죽게 한 박완병씨.

 그대가 괴정동에 들어온 해가 1996년 후반기이다. 그대는 사적으로 이재문의 동두천 친구이다. 나는 1996년 당시 이재문에게 그대가 신자가 되기 전의 행적을 낱낱이 보고 받아서 잘 알고 있다.
하여, 그대를 보면서 내가 괴정동 1층 계단에서 물었다. “동두천에서 대단한 물건 이였는데 여기서는 양아치 짓 하지 마세요.” 그대의 대답이 “이 단체에 들어와서 사람 되었다.”고 나에게 분명히 말하였다.

 이 날 내가 왜 그대에게 대화를 했는지 아는가.  원래 괴정동 지하식당에서 봉사하던 분이 박우량 공주 책임자였던 부인이다. 애도 4명이나 딸리고 상당히 많은 고생을 하였다. 그러나 그대는 이재문의 친구라는 빽 줄로 박우량 부인을 밀어내고 지하식당을 차고 들어온 것이다. 이 때 내가 재정적으로 완전히 망한 조직을 개혁하던 시절이라 할일이 태산처럼 밀렸었다. 하여,  혼 줄을 내고 그대의 더러운 인상과 인성을 예감하고 쫓아 내버리려다 후 순위로 밀려 참고 말았다.

 이후 그대의 아들이 공고를 졸업하여 취직이 잘 안되는데 그 이유가 대학을 들어가지 않아서 그렇다는 말을 들었다. 하여, 대학을 들어가고 싶은데 돈이 없다는 말을 이재문에게 듣고 그대의 자식 대학 학비를 지원하여 졸업을 시킨 사실도 있다. 나는 그대의 아들이 훌륭히 성장하였을 것이라 믿는다. 12년 만에 내 얼굴을 본 그대가 이재문의 사주를 받아서 내 멱살을 잡고 패악질을 한 행위가 인간으로 할 수 있는 처사인가.

 그대가 30분에 걸쳐서 개 난동을 부릴 때 이재문이 옆에서 손가락 하나 까딱 안하고 지켜보았다. 물론 경비단 소속인 임흥수란 신자도 처음부터 끝까지 너의 개 같은 행위를 지켜보아서 잘 알지 않겠는가.

박완병, 이재문 듣거라. 임흥수도 증거를 없애려면 어디로 끌고 가서 니놈들 방식대로 입막음 좀 하기 바란다. 이것이, 너희들 방식 아니더냐. 그리고 선량한 척, 당한 척, 연기를 하고 상대방을 역으로 폭력범으로 몰아 버리는 파렴치한 행위를 더 해보기 바란다. 어떠냐, 너희들 목표와 계획대로 이루어지니 잠이 잘 오느냐. 
제 4절 사업체- 최소 수십 페이지를 써야 하는데 몸이 아파서 이 절은 다음에 자세히 쓰겠다. 원유근, 한응섭의 광화문 원조 옥상 집단 폭행사건도 다음에 다루겠다. 모든 정황의 증거 목록을 다 가지고 있으니 변명을 대지마라.

제 5절 원유근 보아라.

 그대가 재무를 아느냐. 내가 아는 한 이곳은 어느 사람이 재무를 봐도 경리수준을 벗어나지 않는다. 단연코 이 조직에서는 그간 재무를 행할 능력을 갖춘 자가 없었다. 그저 경리의 수준이다. 경리는 가장 기초적인 작업만 하기에 조직을 박살을 내지는 않는다. 그러나 재무인척 능력 없는 것들이 앉아서 일을 하면 조직이 파괴되는 것이다. 하여, 이 조직은 언제나 현실적 정책 없이 신도를 쥐어짜는 정책만을 핀 것이다. 조각난 재정을 짜깁기 하면 너는 법적으로 위증죄가 성립된 다는 것을 알아라. 내가 수많은 자료와 디스켓에 담긴 돈의 출처를 담은 정확한 통계표를 가지고 있다. 대차대조를 해보면 그대의 간략한 짜깁기 재정이 들어날 것이다. 이 정도로만 우선 정리하겠다.

 내가 사업체를 만든 것이 20년 전이다. 내 사업체에서 수천, 수억의 돈을 본부로 우습게 보내 주던 시절이다. 본부란 곳은 사실 내가 돈을 보내지 않았다면 단 몇 개월도 버티지 못했던 현실이 사실이다. 내가 본부에 받을 돈만 그 당시 15년 전 돈으로 6억 8천이 된다(영수증 받아 놓은 것만 이 정도다) 이외 출판사로 보낸 많은 돈(이곳 역시 영수증 거의 받지 않았다. 오히려 돈 받고 그 다음날 강형석이라는 자가 돈 받은 사실 없다고 뻔뻔히 거짓말을 나에게 하는 곳이었다) 그 외 이곳저곳 보낸 돈이 무수히 많다. 개인적 투자금액을 책임자들이 다 비벼 쓴 것도 사실이다.

  나는 성격이 무조건 따지지 않고 주는 사람이다. 사람이 찾아와도 돈을 세어서 주는 스타일이 결코 아니다. 내가 쓸 돈이 없을지라도 일단은 지갑을 열어서 다 줘 버리는 것이 내 성품이다. 여늬 사람처럼 빈 지갑 열고 없는 척 연기를 하는 성격이 결코 아니다.  너는 상황을 아주 모르는 놈이 아니다. 내 사업체의 매출액이 지금 돈으로 100억이 넘을 때이다. 글자 그대로 현찰을 쓸어 담을 때이다. 그 혹독한 IMF  때도 한 사업체 매출이 그 당시 돈으로 1억 가까운 월 매출을 올리던 시절이다. 그 수많은 돈 현찰로 간부들 활동비 전부 지급했다. 내 형제들 집사주고, 전세 얻어주고, 조상 산소 옮기는데도 사용하였다.

 나는 이러한 모든 것을 영수증 한 장 받아본 사실 조차 없다. 내가 인간적 욕심을 부렸으면 건물 몇 채 이상을 가진 수백억 자산가가 되고도 남았을 것이다. 이것은 나와 근무했던 모든 사람들도 인정하는 사실이다. 그러면서 나를 짓밟을 때는 이러한 모든 것을 누락 시키고, 입맛에 따라 교묘히 조작을 한 재무표를 뽑아내는 것이다. 본부의 재정이 월급도 못 줄 때인데 니가 무얼 따지겠다는 것이냐. 니놈이 그 당시 재정을 알기는 아느냐. 재정에 관한한 내 머리가 컴퓨터이다. 알겠느냐. 이 돌대가리야.  방법이 워낙 치졸해서 상황을 봐가면서 차후 강력히 대처할 것이다. 나를 그만 짓이기기 바란다.  내가 정말 화나면 너희들 어찌 되겠느냐. 내 몸에 금침 100여개를 박아 가면서, 물리치료를 받아가면서 지금 글을 쓴다. 그만 짓이겨라. 침묵하는 다수가 지켜보고 있다. 무서움을 알아라. 

결론

 이재문. 강명규. 최재목 보아라.

이재문은 박완병(나는 식당에 밥하는 자가 총무부에 속해있다는 것을 알고 경악했다. 그의 처인 김월자도 총무부 소속이다)과 친구 사이로 나를 폭행케 모의 하였다. 이재문은 세부 논의를 통하여 나를 제압하는 작전명을 하달하였다. 그 간악한 방법은 나에게 어떠한 형태로든 수모와 모멸감을 주게 하는 것이다.  어떠한 방식으로든 내가 참지 못하여 주먹이 나가게 하면 진단서를 끊어서 교도소에 보내는 것을 목표로 경비 단장으로서 명령을 하달하였다. 이러한 세부 지시를 전달받은 강명규가 10명(각 부에 포진되어 있음)을 동원하여 나를 24시간 집중 감시를 하였다. 그리고 영문을 모르고 커피 한잔을 하러 들어간 나에게 린치를 가한 것이다. 그날 최재목(교육부)이란 자는 나에게 “ 이 씨발 새끼가 어디서 반말이야.” 하는 욕을 하면서 죽일 듯이 달려들었다. 이러한 욕지거리를 하면서 달려드는 최재목을 진선규 경비단이 달려들어 막았다. 진선규 신자가 이 광경을 목격하고 말린 증인이다.

이후, 밖에서 10여명(이 안에는 최재목이 있었다)이 나를 둘러싸고 어깨에 손을 얹고 반말을 하는 등 그 수모와 모멸감은 이루 말할 수 없었다. 이런 모든 행위를 이재문이 주동이 되어서 모의 해놓고도 이 자는 나의 핸드폰으로 “우연한 일임다 맘푸십씨요.”(원문 그대로다. 6월 30일 5:18분)라는 연기를 가장한 문자를 보내서 끝까지 사악한 거짓으로 일관하는 간악의 극치를 보여 주었다. 이재문이 내린 지시는 “무조건 깐족거리고 반말과 욕을 해서 화를 돋구워라. 그리고 누가 되었든 한 명이 죽도록 맞아라. 이후 진단서를 끊어서 교도소에 구속, 수감 시켜서 격리 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해라.” 이 것이 이 쓰레기 같은 놈들이 이재문이 주동이 되어서 집단적으로 회의를 한 내용이다. 이 모의에는 내가 이름을 거론한 수호사 놈들 까지 가세를 한 것이다.

 지금 이러한 행위가 공공연히 이루어지는 이 단체에 과연 미래가 있는가. 내가 보기에는 미쳐 돌아간다. 나는 이러한 까닭에 혁명 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 내 확고한 의지이다.
권력에 미쳐서 완전히 사이비화 되어가는 조직. 신불자만을 양산하는 이러한 조직.
현실감이 없이 막연한 이상주의만을 내세우는 비전 없는 정책.
이 놈들이 이러하니 내가 정송현의 죽음에 쫓아간 15명 명단을 공개 하라는 것 아닌가.

 다시 한번 말한다. 금강에 놀러간 15명의 명단을 전국 신도들에게 정확히 공개하기 바란다. 그것이 너희 놈들이 의심 받지 않는 길이다. 너희들이 명단 공개를 하지 않으면 어차피 세월 지나서 다른 신자들에 의해서 종송현의 죽음이 의문사로 되어서 인터넷으로 떠돌아다니게 될 것이 자명한 이치 아닌가. 내가 명단을 공개 하라고 하는 것은 너희들을 위한 것이다.  내 말 명심하기 바란다. 

 이날 나에게 그래도 품격을 지키고 예의를 지킨 신자는 유종안 한명이다. 유종안은 키가 상당히 크고 마른 체형을 가진 자이다. 그는 유리문 뒤에 숨어서 고개를 돌린 채 나와 부딪히지 않으려고 무던히 애쓰는 장면을 내가 보았기 때문이다.

전국에 의기를 가진 여러분, 깨치고 일어납시다.

 여러분은 지금 단체에서 벌어지는 불의한 자들의 형태에 어떠한 생각을 갖고 있습니까.
몸을 사리면서 이들의 간악한 행위를 무조건 못 본척한다면 이 피해는 바로 여러분에게 돌아가는 것입니다.

의기를 가졌다면 이 자들에게 강력히 항의 하고 물러나게 하십시오.
의기를 가졌다면 교육관에서 박완병의 더러운 밥을 먹지 마십시오.
혹여 깜박 잊고 이자의 밥을 담았다면 식기를 들어서 바닥에 집어 던지십시오.
밥상을 엎을 의기가 없다면 여러분은 평생 앉아서 이 자들의 노예가 되십시오.

이러한 자들이 조직 속에서 공생하는 한, 이 조직의 미래는 어두운 절벽이 될 것입니다.
이제는 혁명만이 살길 입니다.
의식을 깨어 일어나십시오.

이 혁명의 도화선은 바로 이러한 자들부터 척결 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입니다.
혁명의 방법이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자들을 척결해 나가다 보면
물이 맑아지는 것입니다.
혁명이란 모든 제도를 바꾸는 것입니다.
그 중심점의 첫 번째가 간악한 인적자원의 완전한 물갈이 입니다.
강력하게 이들을 처단해야 합니다.
천륜을 끊어 버리고, 술수를 자행해서 교도소로 수감 시킨 다는 이러한 정신.
나에게 조차 이러니, 그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하는 줄 모르고 당했을지는
여러분들이 깊이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당한 자와, 당하지 않은 자,
여러분이 두 번 째 해당자라면 곧 첫 번째가 될 소지가 있습니다.
그것을 당하지 않기 위하여 눈치를 보는 것 아닙니까.
불의에 항거 하십시오. 아니면 노예가 됩니다.

TIP> 밥 하는 자가 총무부 소속(그것도 부부가)이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 하는가. 내 생각하기에 지하식당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을 접하기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말 뜻을 잘 해석 하리라 믿는다.
혁명밀알 15-06-25 07:56
 
"그대는 나를 만나서 입과 글을 통하여 자살하고 싶다는 심정을 많이 피력하였다.
그대의 글 속에서도 이교수의 산소에 가서 몇 번을 자살 하려 했다는 내용도 물론 있다.
이 당시부터 그대는 지독한 우울증에 빠져 있었다."

어느 분이 그러더군요
찐따 왕따 당하다가 태사부님 일가 천륜끊고 그 덕택에  중용되서 살판 났다는 ㄱ ㅔ 놈 종자라구요
현포 15-08-01 22:25
 
“ 단체는 무엇보다도 경제가 가장 중요하다. 지도자인 내 아버지와 형이 장사를 할 수는 없지 않는가. 내가 지금은 비록 보직 없이 나와 있을 지라도 나중을 위하여 사업을 크게 성공 시켜 도움을 주는 것이 우리의 임무다. 이러한 내 정신을 잘 따라오기 바란다. 너희들은 내 현실적인 경제관을 잘 생각해라. 내가 나왔기에 앞으로 경제가 힘들어 지는 날이 반드시 올 것이다. 너희들은 설령 내 아버지가 사업체에서 나오라고 해도 나를 믿고 경제행위를 해라. 그것이 내 아버지 형을 결국 지키는 것이고 조직을 지키는 것이다. 똑바로 명심해라. 그리고 건강 잘 지키기 바란다. 알겠냐.” ---------------------------------------------------------------------------------
  이 말이 정확히 이렇게 변질되었다. “내 아버지와 나 중 둘 중에 한명을 따라오라.” 하여, 저놈은 훼도자이다. 이렇게 악성루머가 된 것이다. 나는 이 변질된 말을 10년이 지나서 듣게 되었다. 사실은 이러한 모든 자들이 컴퓨터에 악성 바이러스를 심어 물질과 정신을 피폐 시키는 자들보다 수천 배 독소적인 존재들이다. 책임감 없이 지껄이고 배설하고, 그들은 전부 달아난다. 그러면 끝이다.

사람이 내뱉은 사악한 말들은 당장에 그 사악한 말을 들어주는 자는 있지만 그 곡해된 부분에 대해서는 시간이 흐를수록 진위가 밝혀지게 되어있습니다. 사악한 자의 속성은 그 속성자체가 그 인간의 인간성의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스스로 자신의 인간성을 바꾸기가 어렵습니다. 그런고로 지금은 침묵하지만 언젠가는 그 잘못된 사악한 언동에 대한 척결의 의지가 시간이 지날수록 소리없이 쌓이고 있을뿐 그 억눌리며 쌓였던 의기가 폭발할때 사악한 자들은 스스로 인간의 모습을 유지하지못하는 한마리 처량한 생쥐로 변모하게 될것입니다.
 
 

Total 25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259 제 3장 위선의 탈을 벗어라 (3) 혁명역사위원회 06-25
258 제 3부 즉(卽)과 이(離)의 논쟁- 집착과 허무에 관하여 (3) 혁명역사위원회 06-25
257 제 2부 - .. (3) 혁명역사위원회 06-25
256 제 6장 결론 (1) 혁명역사위원회 06-10
255 제 5장 조직을 현실적으로 재구성하는 방법 (2) 혁명역사위원회 06-10
254 제 4장 조직과 권력의 관계 -3 (2) 혁명역사위원회 04-30
253 제 4장 조직과 권력의 관계-2 (3) 혁명역사위원회 04-29
252 제 4장 조직과 권력의 관계-1 (3) 혁명역사위원회 04-28
251 제 3장 거꾸로 읽는 나의 인생 체험기 (7) 혁명역사위원회 04-25
250 제 2장 인간의 가치추구 (5) 혁명역사위원회 04-25
249 1장 서론 (6) 혁명역사위원회 04-25
248 혁명역사위원회 (26) 혁명역사위원회 04-21
247 혁명1 -조직 그리고 혁명- 이 어둠의 끝에도 희망은 있다. (14) 혁명역사위원회 04-24
246 노상균이가 나에게 한 질문에 대한 답변1 (8) 대마도 10-16
245 노상균 400만원 돌려주기 바란다. (13) 대마도 10-16
244 황극천자님의 독일 베를린 방문을 감축드립니다 (8) 이태백 09-12
243 니가 혁명을 아느냐? (4) 대마도 08-25
242 [담론에서]혁명동화, 피리부는 사나이와 딴전이(백의) (3) 가나다라 04-28
241 [담론에서]서나동 천자몽의 견전이 심보보소!!(백의) (2) 가나다라 04-28
240 밀알리스트는 어떻게 본부로 유출되었을까? (2) 제다이 04-22
239 종교의 절대적 속성과 현실의 상대적 속성 (2) 참외 04-03
238 절대성과 상대성의 조화, 자유민주주의의 위대성. 이에 도덕성을 상실한 ㅇㅇㅇ (1) 참외 04-03
237 08년 어느 날, 제이교의 책이 고물상으로 간 까닭 (가나다라) (2) 갑오혁명 03-18
236 추리극장, 아는 사람은 알지만 누가 가르쳐 주랴! 딴전이의 도수 연기 (가나다라) 갑오혁명 03-18
235 개벽마약중독 정신분열증에 대해서 (가나다라) 갑오혁명 03-18
234 이력서- 종교활동, 그 초라함에 대하여 (가나다라) 갑오혁명 03-14
233 기독교와 신불교의 순환논리 (묵향) 갑오혁명 03-14
232 현대과학으로 풀수없는 5가지 미스터리 - 사이언스지 선정 (예비밀알) 갑오혁명 03-16
231 지나간 역사- 2013년 교육관 인민재판식 장면.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대한늬스) 갑오혁명 03-16
230 경전무극상제 어천후 나온 10적판 도전(桃戰)-증산은 거짓상제이다 (대한늬스) (1) 갑오혁명 03-16
229 아이구 분해여~~~~~~~~~~~~ 아이구 분해여~~~~~~~~~ (저승사자) 갑오혁명 03-16
228 같은 도장 신도의 집에 해결사를 보내다 (무지개) 갑오혁명 03-16
227 교조 입천에 교주 명천이요 - 경전 입극천자 도통이요 (소향나무) 갑오혁명 03-16
 1  2  3  4  5  6  7  8